2024-04-27 19:49 (토)
(사)뉴월드 시니어 협회-백제홍삼(쥐 參大人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사)뉴월드 시니어 협회-백제홍삼(쥐 參大人 업무협약 체결
  • 임종상 기자
  • 승인 2022.10.03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니어 위한 전력적 업무협약 통해 건강 증진사업 지속적 진행합의

[KNS뉴스통신=임종상 기자] (사) 뉴월드시니어 협회(이사장 전채련)과 (주) 백제 홍삼 參大人( 회장 조성정) 업무협약식을 지난 9월 29일 뉴월드 시니어협회 대회의실에서 가졌다. 상호 우호적인 관계와 두 단체 상생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협조를 실천하기로 했다. 이날 전 채련 이사장은 환영사에서 "바쁘신 업무 중에도 특별히 우리 사무실에 방문하셔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주시고 격려하여 주신 조성정 회장님과 박태구 사장님께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라며 " 전 세계에 한국의 "인삼의 혼"을 전파하시매 혼신을 다해 홍보하고 영업에 도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환영 인사를 전했다.

백제 홍삼(주) 參大人 조성정 회장은 "시니어들의 지속적인 건강증진을 위하여 홍삼 제품을 지속해서 지원하겠다"고 전하고 "인삼의 종주국으로서 "인삼의 혼"을 전세계에 전파하며 삼대가 건강을 누려 백세시대의 국민 건강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함께 참석한 "전채련 이사장과 임종상 수석부총재, 박순영 부총재, 성충모 회장 김옥준 아카데미 회장, 입금자 기자" 등에게 일일이 감사를 전했다.

백제 홍삼 ㈜ 삼대인은 1985년 12월 18일 “중앙엑스포(주)” 시작으로 2012년 1월 03일 “백제 홍삼 주식회사”로 이어 오고 있다.

홍삼은 1, 면역력 증강 2,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과 기억력 개선 3, 항산화 작용 4, 피로 개선 등의 효능은 약품이 아니지만, 건강식품으로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기능에 도움을 준다고 확신한다고 회사 임원은 전하고 있다. 

임종상 기자 dpmkor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