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AF2022, '미국 대기업 및 애니메이션 제작 파트별 취업 노하우' 잡세미나 개최
상태바
BIAF2022, '미국 대기업 및 애니메이션 제작 파트별 취업 노하우' 잡세미나 개최
  • 유기현 기자
  • 승인 2022.09.0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  

제24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2)이 영화제 기간 중인 다음달 10월 23일(일) 잡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BIAF 잡세미나는 애니메이션 관련 전문가들의 강연을 통해 인재 양성 및 애니메이션 산업 진출과 취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BIAF2022 잡세미나는 ‘미국 대기업 취업 노하우’를 주제로 라이엇게임즈의 오문영 시니어 테크니컬 아티스트와 ‘2D 애니메이션 제작의 제작 파트별 취업 노하우와 2D 애니메이션 제작의 현재’라는 주제로 까르떼디엠의 오효석 부사장이 강연을 한다.

또한 이 외에도 국내·외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 리뷰와 시장 대응 노하우 등에 대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애니메이션 업계 진출 및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현실적이고 실직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국내·외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의 포트폴리오 리뷰 사전 신청과 오프라인 수강 참석 신청은 9월 1일부터 10월 17일까지 BIAF 홈페이지(www.biaf.or.kr) 애니페어&포럼 내 사전등록에서 신청서 제출로 가능하다, 단, 오프라인 수강 참석과 포트폴리오 리뷰 신청은 선착순으로 마감될 수 있다. 잡세미나 강연은 10월 23일(일) 부천판타스틱 큐브 1층 상영관에서 개최되며, 실시간 유튜브 스트리밍 송출로 온라인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유튜브 접속 링크가 보내질 예정이다. 

한편 한국 애니메이션 인재 양성 및 산업 발전에도 힘쓰고 있는 BIAF2022는 10월 21일(금)부터 25일(화)까지 부천시 일대에서 열린다. 

유기현 기자 ntrue1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