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상태바
고령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2.09.0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령군청 전경. [사진=고령군]
고령군청 전경. [사진=고령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경북 고령군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도전적 정책추진으로 군민 삶의 질 향상 및 군정발전 성과달성에 기여한 2022년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및 우수부서를 최종 선발했다.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지역활력단 박교욱 주무관 △기업경제과 류호림 주무관 △여성청소년과 강정구 주무관 △주민복지과 이지은 주무관 △기술보급과 정만교 주무관이 선발됐다.

적극행정 우수 부서로는 △도시활력과 도시계획팀(팀장 강민규, 김미성 주무관) △건축허가과 공공디자인팀(팀장 박정배, 박재호 주무관) △보건행정과 감염병관리팀(고정훈·전보영·최현지 주무관) △건설과 하천팀(팀장 나준영, 김형철 주무관)이 선발됐다.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은 부서와 군민의 추천으로 현장중심의 우수사례(공직자)를 발굴, 실무심사단과 군정조정위원회 그리고 고령군 적극행정위원회의 엄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됐다.

고령군은 이번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발된 개인 및 부서에는 추진 성과에 따라 파격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해 공무원 사기진작과 적극적으로 일하는 공직풍토를 조성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적극행정이 4대 군정방침(‘앞서가는 지역경제’, ‘매력만점 문화관광’, ‘함께하는 감동복지’, ‘군민중심 공감행정’) 실현의 동력이 될 수 있도록 창의성과 전문성을 갖고 모든 업무에 적극 임해 줄 것”을 당부하면서 “현장과 소통하는 적극행정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