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12 (일)
광주동구, 추석맞이 ‘별별동구 라이브커머스’ 운영
상태바
광주동구, 추석맞이 ‘별별동구 라이브커머스’ 운영
  • 방계홍 기자
  • 승인 2022.08.2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 2회 방송...사회적경제 기업 판로 지원
사회적경제 라이브커머스 / 광주동구 제공
사회적경제 라이브커머스 / 광주동구 제공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광주 동구(청장 임택)가 관내 사회적경제 기업 판로 지원을 위한 ‘2022 추석맞이 별별동구 라이브커머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별별동구 라이브커머스’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오는 26일 오후 2시, 4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고,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별별동구’를 검색 후 시청할 수 있다.

오후 2시에 시작하는 1부 방송은 ‘행복한쓰임 협동조합’과 ‘다향어울림 협동조합’이 참여한다. ‘행복한쓰임 협동조합’은 친환경 소재로 만든 파우치 세트와 다양한 옵션이 장착된 기념일 가랜드를 선보인다. ‘다향어울림 협동조합’은 무등산 입석대와 서석대를 본뜬 아로마 수제비누를 판매한다. 해당 비누는 광주관광재단에서 선정한 2022 광주광역시 대표 체험관광 상품 중 하나이다.

2부 방송은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만날 수 있다. 2부 방송에서는 ‘(주)푸드앤푸드’의 남도 손맛을 자랑하는 열무김치와 동구 사회적경제 기업들이 함께 만든 별별동구 패키지-포근한 휴식 세트(드립백 커피·패브릭 향수·다용도 매트)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동구는 별별동구 첫 라이브커머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방송 전 ‘별별동구’ 사행시 짓기, 방송 중 구매 인증, 방송 후 시청 소감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초콜릿·치킨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bezero2021)과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임택 동구청장은 “사회적경제 기업의 우수 제품을 소개하는 ‘별별동구 라이브커머스’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기업에 큰 힘이 되어주기를 바란다”면서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회적 가치 확산에 새바람을 일으킬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맞춤지원과 기업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