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18 (일)
금강안경원, 익산 삼성경로당에 돋보기안경 200점(200만원 상당) 기탁
상태바
금강안경원, 익산 삼성경로당에 돋보기안경 200점(200만원 상당) 기탁
  • 우병희 기자
  • 승인 2022.08.2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우병희 기자] 금강안경원이 익산시 삼성동 주민자치위원회를 통해 경로당 35곳에 돋보기안경 200점(200만원 상당)을 기탁해 칭송을 들었다.

이번 전달식은 평소 눈이 침침해 상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기획되었으며, 돋보기 안경은 어르신들의 주요 여가활동 공간인 경로당에 골고루 배부될 예정이다.

금강안경원 박진수 대표는 “어르신들이 밝은 세상을 영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지속적으로 후원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삼성동주민자치위원회 김선남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경로당 이용이 4월에 재개됨에 따라,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많아진 것으로 알고 있다”며 “돋보기 안경이 어르신들의 신문구독, 독서 등 일상생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병수 삼성동장은 “금강안경원에서 후원해주신 돋보기 안경이 어르신들의 일상회복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관내 복지서비스 향상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착한가게로 활동 중인 금강안경원은 올해 모현동, 오산면, 송학동, 중앙동 돋보기 기탁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창인상점가 상인회를 통해 강원·경북지역 산불피해 복구지원을 위한 성금을 지원하는 등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우병희 기자 wbh475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