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민선8기 슬로건 ‘긍정의 힘! yes 문경’
상태바
문경시, 민선8기 슬로건 ‘긍정의 힘! yes 문경’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2.08.0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문경시
사진=문경시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경북 문경시는 민선8기의 힘찬 출발과 함께 市가 지향해야 할 핵심가치와 시정운영의 방향을 담은 '긍정의 힘! yes 문경'을 새 슬로건으로 확정하고, 8월 정례조회를 통해 새로운 시정 슬로건 및 비전을 대내외에 선포했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기획예산실장의 시정슬로건 및 시정목표의 선정 배경과 의미에 대한 보고로 전직원이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신현국 문경시장의 선포문 낭독, 실천다짐 퍼포먼스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문경시의 새로운 시정슬로건인 ‘긍정의 힘! yes 문경’은 1%의 가능성에도 포기하지 않겠다는 긍정적인 마인드와 문경시의 발전을 향한 강한 의지, 완성될 문경 건설의 자신감을 함축하고 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한 5대 시정목표로 ▲대학·기업유치 올인 ▲스포츠·체육도시 육성 ▲문화·관광도시 완성 ▲일등농업·농촌 실현 ▲교육·복지 도시 건설을 정하고 문경시가 지향하는 정신과 가치를 구체화하는 로드맵을 선포했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시민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고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해야 할 중요한 시기에 긍정과 실용, 소통과 화합, 변화와 혁신을 핵심 가치로 삼은 시정 목표를 필사즉생의 각오로 실행해 인구증가와 지역경제 살리기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며, 전 공직자와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