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장흥군청 MTB 동호회, 대한민국 통합의학 박람회 홍보
상태바
장흥군청 MTB 동호회, 대한민국 통합의학 박람회 홍보
  • 이철수 기자
  • 승인 2012.10.1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철수 기자] 장흥군(군수 이명흠)은 2012년 대한민국 통합의학박람회를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장흥군 관산읍 천관산 일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라남도가 주최하고 장흥군-전라남도한방산업진흥원-통합의학박람회조직위원회 주관한다. 서양의학과 한의학 그리고 전통의학까지 모두 한 곳에서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의학의 패러다임이다.

황기연 장흥부군수는 장흥군청 MTB 동호회원들과 함께 통합의학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자전거를 타고 휴일도 반납한 채 맨투맨 방식의 홍보 활동을 펼쳤다.

서울 한강 자전거길 145Km를 달리며 여의도 시민공원에 나온 시민들을 상대로 직접 홍보 팜프렛을 나누어 주며 통합의학 검진을 통해 건강도 체크하고 있다.

"통합의학박람회가 열리는 천관산 억새 등산과 정남진국화페스티벌과 요즘 한창 뜨고 있는 sbs 신의 드라마 세트장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이색적인 축제가 되도록 사전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장을 찾아 줄 것"을 홍보했다.

김기정 장흥군청 MTB 동호회장은 "황기연 부군수가 직접 통합의학박람회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초보자임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완주하면서 홍보하는 모습에 통합의학박람회는 성공적으로 개최될 것으로 예견된다"고 말했다.

장흥군 MTB 동호회 관계자는 오는 20일 제2회 영산강 자전거 대한민국 대회에 20여명이 참여하여 통합의학박람회 홍보를 위해 영산강 300리길을 완주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철수 기자 lcs193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