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굿피플,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희망박스’ 기부
상태바
굿피플,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희망박스’ 기부
  • 방계홍 기자
  • 승인 2022.05.30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명동 행정복지센터·동명교회에 100박스 전달
동명동, 굿피플 사랑의 희망박스 / 동구 제공
동명동, 굿피플 사랑의 희망박스 / 동구 제공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광주 동구 동명동은 지난 26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희망박스’ 100상자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희망박스’는 필수 식료품으로 구성된 식품 꾸러미로 ‘굿피플’이 201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1년째 기초생활수급자, 독거 어르신, 다문화·미혼모 가정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추진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동명동은 이날 기부받은 ‘사랑의 희망박스’를 동명교회와 함께 관내 저소득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굿피플 관계자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돼 뿌듯하다”면서 “사랑의 희망박스를 전달받은 가정마다 기쁨과 행복이 가득 넘쳐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복 동명교회 담임목사는 “매주 화·금요일마다 동명교회 오병이어센터에서 동명동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저소득층 10가구를 대상으로 생활용품 나눔을 하고 있다”면서 “‘굿피플’의 기부로 더 많은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혜란 동명동장은 “‘사랑의 희망박스’를 기부해주신 ‘굿피플’과 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을 베풀어 주신 동명교회에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물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굿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에서 승인받은 국제구호개발 NGO로 소외지역 개발, 빈곤퇴치, 질병 예방·치료 및 긴급구호 등 전 세계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