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칠곡군수 후보, 공명선거로 압승 이끌 것
상태바
김재욱 칠곡군수 후보, 공명선거로 압승 이끌 것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2.05.1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재욱 선거사무소
사진=김재욱 후보선거사무소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경북 칠곡군수에 도전하는 국민의힘 김재욱 후보가 칠곡군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을 마치고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 

김 후보는 “여론조사 과정에서 조사업체 한 곳의 잘못된 음성 안내 때문에 재경선을 치렀지만 두 번 모두 1위를 기록했다”라며 “김재욱의 진정성을 믿고 지지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깊이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글로벌 무한경쟁과 4차 산업혁명 등의 새로운 시대에는 새 인물이 필요하다”라며 “경선에서 아쉽게 뜻을 접어야만 했던 다른 예비후보들의 몫까지 오직 국민의힘 압승을 위해 끝까지 하나 되는 모습을 보여 드리고, 이분들의 좋은 공약을 반영해 칠곡의 미래를 설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윤석열 대통령이 취임한 지 한 달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치러지는 선거인만큼 새 정부의 안정적인 국정 운영을 위해 지방선거의 승리는 중요하다”라며 “칠곡의 새로운 변화의 윤석열 정부의 조기 안착을 위해 힘 있는 여당 경제 군수 후보인 김재욱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줄 것”을 당부했다. 이와 함께 경쟁 후보들에게 공명선거운동을 펼칠 것을 공개적으로 제안했다.

김 후보는 “6.1 지방선거가 분열이 아닌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정정당당한 선거운동을 펼칠 것”이라며 “근거 없는 네거티브와 의혹 제기, 인신공격, 흑색선전 등의 낡은 선거 문화에서 벗어나 선진 선거 문화를 위해 힘을 모아나갈 것”을 당부했다.

끝으로 “칠곡군민과 국민의힘의 기대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칠곡의 성장 잠재력을 현실로 끌어내겠다는 진정성과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한 자세로 압도적인 승리를 이룩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 후보는 세일즈 행정과 공모사업 TF팀 신설을 통한 칠곡군 예산 1조 시대 개막과 우량 기업 유치를 통한 경제 활성화를 약속했다.

 

핵심 5대 분야 공략으로 △도시 경쟁력 향상 통한 시 승격 기반 조성 △우량 기업 유치 통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 △맘(MOM)이 편한, 아이 키우기 좋은 칠곡 △삶의 품격이 있는 고품격 문화관광 도시 칠곡 △농가소득 증대로 농민이 행복한 칠곡 등을 제시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