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1 (일)
국민의힘 양산시의원 정숙남 예바후보,선거사무실 개소식 열고 ‘필승’ 다져
상태바
국민의힘 양산시의원 정숙남 예바후보,선거사무실 개소식 열고 ‘필승’ 다져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2.05.0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금을 가치있게! 범어를 색다르게”
양산시의원 물금ㆍ범어 선거구 출마 공식화
물금을 가치있게, 범어를 색다르게 만들 확실한 비전이 있다”
오!봉리단길 조성’ 등 8가지 공약 발표도
국민의힘 양산시의원 정숙남 예바후보,선거사무실 개소식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국민의힘 정숙남 양산시의원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문을 열고 본격적인 표심 공략에 나섰다.

정 예비후보는 지난 1일 ‘물금을 가치있게, 범어를 색다르게’라는 표어를 내걸고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진행, 양산시의원 가 선거구(물금ㆍ범어) 출마를 공식화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윤영석 국회의원, 문숙경 전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원장, 이상정 양산시의회 의장, 나동연 국민의힘 양산시장 후보를 비롯해 6.1지방선거 출마를 앞둔 국민의힘 예비후보들과 당원, 지지자 700여명이 대거 참석해 정 예비후보를 응원했다.

또 축사에 나선 윤영석 국회의원은 “정숙남 의원은 지난 4년간 많은 분들이 인정할 정도의 최고의 의정활동을 해왔고, 특히 양산에 꼭 필요한 교육ㆍ문화 분야에서 독보적인 활동을 해왔다”며 “그동안 남성들이 지배해 온 정치에 새로운 시각과 여성의 따뜻한 감성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 보완해 준다면, 최초의 여성 의장을 넘어 시장까지 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지고 있는 여성의원”이라고 말했다.

정 예비후보는 “비례대표 시의원으로 특정 지역구가 아닌 양산 전체의 현안과 발전 방안에 집중하면서 ‘나무가 아닌 숲’을 보는 혜안으로 양산 구석구석을 들여다 본 소중한 4년이었다”며 “이제 그 소중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가 살고 우리 아이들이 자란 물금 범어 주민들의 격려와 지지를 받는 시의원이 되겠다는 각오로 다시 한 번 선거에 나서게 됐다”고 출마 이유를 밝혔다.

이어 “물금은 양산의 미래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무한한 성장가능성이 있는 역동적인 도시이며, 특히 범어는 질 높은 정주환경으로 이웃 도시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며 “이제 물금 범어는 가치 있고 색다른 도시로의 제2의 도약을 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또한 ‘물금을 가치있게, 범어를 색다르게’ 만들 8가지 공약으로 ▶오!봉리단길 조성 ▶범어민원사무소 증축 ▶새들천 자연하천 정비 ▶임산부 교통비 70만원까지 증액 지원 ▶초등학교 입학생 가방 지원 ▶양산꿈드림파크 조성 ▶진로입시교육컨설팅센터 설립 ▶양산시립미술관 설립 등을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더 살기 좋은 범어를 꿈꾸는 주민들의 대변자로, 다양한 주민 목소리와 권리를 정책으로 실현하겠다.”며 “엄마의 따뜻함과 섬세함, 강인함과 결단력을 겸비한 저 정숙남이 주민들과 함께 만들어나가겠다”고 관심과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정숙남 예비후보는 경남여고를 거쳐 동아대 학사, 부경대교육대학원 석사 학위를 받고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남부센터장, 동원과학기술대학교 교육학 외래교수, 영산대학교 국제HRD 협력센터 Gerder 전문가를 역임했다. 또 양산시인재육성장학재단 이사, 신주중ㆍ양산고 학부모 회장, 물금고 학교폭력대책위원장 등을 맡으며 양산교육 발전에 헌신해 왔다.

지난 2018년 제7대 양산시의회 의원으로 정치에 입문해 조례제정 7건, 5분 자유발언 12건, 시정질문과 건의문 등 활발하고 성실한 의정활동을 전개해 왔다. 그 결과 지방의정봉사상을 비롯해 양산시의회 장애인모니터링단ㆍ양산시어린이집연합회ㆍ양산영화인협회 등에서 감사패를 수상하기도 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