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6 (토)
울산 남구, 온라인 ‘나눔 명예의 전당’운영
상태바
울산 남구, 온라인 ‘나눔 명예의 전당’운영
  • 강병우 기자
  • 승인 2022.04.2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으로 행복한 남구, 바로 당신 덕분입니다

[KNS뉴스통신=강병우 기자]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남구청 홈페이지에 ‘나눔 명예의 전당’을 신규 개설하여 5월부터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나눔 명예의 전당’은 남구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후원금 및 물품을 기탁해 준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특히 지역 사회 기부문화 활성화 및 기부자들의 사회적 인정을 강화하기 위해 개인은 1백만원 이상, 기업 및 단체는 500만원 이상으로 등재기준을 정했다.

 남구는 후원금을 기탁해 준 개인과 기업, 단체 등의 명단을 연 2회 갱신하여 지속적으로 따뜻한 마음을 알릴 계획이다.

 또한 천사구민, 착한가게, 착한기업, 착한출발, 착한모임을 통해 우리 구만의 지속적인 모금활동을 펼치고 있는 나눔천사기금 현황도 동별로 게시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우리 동네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나눔 명예의 전당과 함께 더 많은 분들이 복지사각지대 없는 행복남구를 만드는데 동참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또한 늘 이웃을 위해 나눔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우리 남구 주민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기부를 희망하시는 경우 남구청 복지지원과(226-6913)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강병우 기자 korea3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