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울산 남구, 장생포문화창고, 음악연습실 무료 대관 신청 접수
상태바
울산 남구, 장생포문화창고, 음악연습실 무료 대관 신청 접수
  • 강병우 기자
  • 승인 2022.04.2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조성 공간 홍보 및 예술인들의 창작활동 공간 제공

[KNS뉴스통신=강병우 기자] 울산 남구, (재)고래문화재단(이하 재단)이 운영하는 ‘장생포문화창고(A-FACTORY)’는 시민들이 안정적인 음악 연습과 지역 예술인들의 창작활동이 가능한 음악연습실 공간을 마련하고자 대관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관은 음악, 합주 등이 가능한 소연습실과 녹음실에 한해 2022년 4월부터 7월까지 4개월간 무료로 진행하며 울산광역시에 주소를 둔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대관시간은 오전(10~14시), 오후(14~18시), 야간(18~21시) 하루 3타임으로 운영되며, 장생포문화창고가 산업과 관광, 예술이 어우러진 이색적인 장소일 뿐 아니라, 쉼과 창작을 통해 예술적 감성을 키우기에 더할 나위 없이 매력적인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

 대관 신청은  상시 가능하며, 울산 남구문화예술창작촌(https://www.ulsannamgu.go.kr/namguart/)의 장생포문화창고 대관항목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psj0202@uwcf.or.kr)로 접수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재단에서는 5층 음악연습실 등 대관 공간을 활용하여, 5월부터 시민과 지역예술인들이 함께 소통하는 ‘문화예술아카데미 운영’을 준비 중에 있으며, 다양한 클래스를 통해 시민들에게는 예술적 감수성을, 예술가들에게는 새로운 창작의 방향성을 얻어갈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강병우 기자 korea3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