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교육지원청, 2022 학부모회임원 및 담당교사 연수 실시
상태바
파주교육지원청, 2022 학부모회임원 및 담당교사 연수 실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4.2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로 세워가는 2022학년도 우리학교 학부모회
2022학년도 학부모회 임원과 학부모회 담당자 연수
함께 듣고, 이야기하고, 방법을 찾아가는 우리학부모회가 좋아요

[KNS뉴스통신=김진호 기자]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정필영)은 25일 오후 ‘2022 학부모회임원 및 담당교사 연수’를 비대면으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연수에는 정필영교육장과 담당자를 비롯하여 최일선에서 일하는 250명 가량의 학부모회임원 및 담당교사가 참여하였다.

본 연수에서는 코로나 3년 차가 되는 올해 학부모회 운영과 관련하여 학부모회 임원과 학부모회 담당자가 함께 시대의 흐름에 맞는 새로운 학부모회의 역할을 설계하기 위하여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본 연수에 참여한 학부모회장은 “누구든 처음이 있다. 이때 어떤 기억으로 남을 것인지를 생각하며 활동을 해야겠다는 다짐을 했고, 시민으로서 학부모 역할 그리고 학교 교육발전과 우리 아이들만 바라보고 시작하는 학부모회 역할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이었다.”고 전했으며, 한 교사는“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학교 교육의 주체로서 학부모회를 지원하는 학부모회 담당 교사의 역할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정필영 교육장은 “소통은 사람과 사람과의 관계를 좋은 관계로 이끈다. 학교 교육발전을 위한 학부모회와 담당교사 간의 소통과 이해를 바탕으로 각 학교에 필요한 활동과 목표를 알아보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학교 학부모회 임원과 학부모회 담당교사의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김진호 기자 fifaworld@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