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QNN24, 국제불교조계종 상락선원과 ‘와불’ 납골당 메타버스 MOU 체결
상태바
㈜QNN24, 국제불교조계종 상락선원과 ‘와불’ 납골당 메타버스 MOU 체결
  • 홍희정 기자
  • 승인 2022.04.0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NN24와 상락선원 MOU 체결
QNN24와 상락선원 MOU 체결

[KNS뉴스통신=홍희정 기자] ㈜QNN24(이하 QNN)는 지난 3월 30일 QNN24 본사에서 재단법인 국제불교조계종 상락선원(이하 상락선원)과 상호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QNN24는 오랜 준비를 거쳐 최근 뉴스 전문 플랫폼 QNN을 런칭했으며, 매체와 기업들의 큰 호응으로 참여도를 높이고 회원 모집에 성과를 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상락선원은 혜원단 납골당 사업 및 장례사업으로 웰다잉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양측 간의 MOU는 상호 발전을 위한 협약으로 ‘와불’이라는 장기 플랜을 공유하면서 그 첫 사업으로 오프라인에서 납골당 사업 및 추모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하기로 결의했다,

QNN은 상락선원의 홍보 및 마케팅은 물론 상호 시너지 효과를 제공하기로 하면서 전격 결정되었다.

QNN이 제공하는 뉴스 플랫폼 ‘QNN’은 현재 급속도로 회원수를 늘리고 있으며, 쇼핑몰, 웹툰 , 동영상 서비스를 빠르게 추가하며 회원들의 문화·편의 서비스를 계속 늘려갈 계획이다.

또한, QNN과 상락선원은 추후 메타버스를 통해 NFT를 발행해 추모공원 조성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QNN’의 배미홍 회장은 “웰다잉의 시대에 올바른 장례문화와 납골당 문화를 상락선원과 같이 진행할 수 있어 너무 기쁘다. 전체 ‘와불’ 사업에서 메타버스를 통해 NFT를 발행 추모공원 조성 등의 구체적 사업을 본격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홍희정 기자 ichego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