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7 (토)
2022 울산남구문화예술제 ‘제1회 장생포직장인밴드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2022 울산남구문화예술제 ‘제1회 장생포직장인밴드페스티벌’ 개최
  • 황치길 기자
  • 승인 2022.03.20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고래다방, 최우수상 그린나래, 우수상 은하수밴드, 장려상 GoGo482팀 선정
시싱식 후 기념촬영 모습
시싱식 후 기념촬영 모습
시상식 모습
시상식 모습

[KNS뉴스통신=황치길 기자] 2022 울산남구문화예술제 일환으로 ‘제1회 장생포직장인밴드페스티벌’이 지난 19일 개최됐다.

울산 남구문화원이 주최한 이번 행사눈 울산공업센타 기공식 60주년 기념과 남구문화예술제 일환으로 마련돼 전국 직장인밴드경연대회로 ‘장생포직장인밴드페스티벌’ 공연과 시상식이 울산 장생포문화창고 6층 공연장W에서 진행됐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총 26개팀 중에서 본선진출 10개팀(부산 5개팀, 울산 5개팀)이 참여해 경연을 통해 대상에 고래다방, 최우수상에 그린나래, 우수상에 은하수밴드, 장려상에 GoGo482팀이 선정됐다.

조성민 심사위원장은 “치열한 경연속에 각 팀들이 우열을 가릴수 없이 근소한 점수 차이로 수상팀을 선정하게 되었으며 아쉽게도 수상을 하지 못한 팀도 수상을 한 것이나 다름없이 잘 하였다”고 심사평을 했다.

이날 시상식에 앞서 축하공연으로 빅밴드 3곡을 연주하고 조성민 가수(심사위원장)가 2곡의 노래를 열창해 박수를 받기도 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대상과 최우수상은 남구청장이 우수상과 장려상은 남구문화원장이 팀들에게 상장과 트로피 및 시상금 꽃다발을 수여하고 단체 기념촬영을 한 후 폐막됐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서동욱 울산남구청장, 고문구 울산남구문화원장, 황치길 부원장, 김동환 부원장, 이강수 부원장, 이재근 감사, 신용일 감사를 비롯한 여러 내외빈들과 시민들이 참석했다.  

황치길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