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휴넷, 중기 CEO 대상 최고경영자 과정 ‘행복한 경영대학’ 11기 13일까지 모집
상태바
휴넷, 중기 CEO 대상 최고경영자 과정 ‘행복한 경영대학’ 11기 13일까지 모집
  • 김관일 기자
  • 승인 2022.03.0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강료 전액 무료, 50명 선발… 소속 회사 직원 무료 교육 제공, 강소기업으로 성장 지원
황창규 전 KT 회장, 윤종록 전 미래창조과학부 차관, 이형우 마이다스아이티 회장 등 특강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후원하는 사단법인 행복한경영에서 중소기업 CEO를 위한 무료 최고경영자 과정인 ‘행복한 경영대학’의 11기 CEO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2016년부터 운영을 시작해 10개 기수에서 500여 명의 행복경영 CEO를 배출했다. ‘행복경영’은 직원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며, 이익 극대화가 아닌 이해관계자의 행복 극대화를 추구하는 경영 모델이다.

지원자격은 창립 3년 이상, 직원 수 30명 이상 기업의 CEO로 자격에 미달하더라도 행복경영 실천의지가 강한 벤처기업 CEO라면 특별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심사를 거쳐 총 50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교육은 10주간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또한, 소속 기업에는 직원 교육을 무료 제공해 강소기업으로 성장을 지원한다.

‘행복한 경영대학’은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 윤은기 한국협업진흥협회 회장 등 존경받는 기업인들이 후배 CEO들을 위해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에는 황창규 전 KT 회장, 윤종록 전 미래창조과학부 차관, 이형우 마이다스아이티 회장 등 명사들의 특강이 예정돼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과정은 최고경영자과정임에도 무료 강의를 제공하며 화제를 이끌었다. 중소/중견기업 CEO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하며 명실공히 대표적 중기 최고경영자 과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실제로 수료 기업들의 성장이 두드러지며 효과를 증명해 보이고 있다. 지난해 ‘행복경영대상’ 수상기업인 CMS LABS, 엑티브 아이티, 메이크인은 행복경영 제도 도입 이후 4배 이상의 매출 신장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중소기업의 자문을 맡아줄 전문가 그룹도 함께 모집한다. 세무·회계, 인사·노무, 마케팅·홍보, 법률 등의 전문가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문그룹에는 입학생과 동일한 특전이 제공된다.

모집 기한은 오는 3월 13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행복한경영 홈페이지(www.happyce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