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학교 밖 청소년의 든든한 지원군 “부모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학교 밖 청소년의 든든한 지원군 “부모 서포터즈” 모집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2.02.28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전라북도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이상염)는 학교 밖 청소년의 안전한 지지체계 형성을 위해 다음달 11일까지 “학교 밖 청소년 부모 서포터즈”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모 서포터즈”는 학교 밖 청소년의 인식개선을 위한 활동과 함께 수요자 중심의 프로그램을 구성할 수 있도록 정책을 제안할 계획이다. 참여자에게는 부모상담, 교육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전주시립도서관과 함께하는 도서를 활용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서포터즈는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며, 전북에 거주하는 학교 밖 청소년의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지원희망자는 센터 전화문의(☎063-273-1388) 및 오픈채팅-전라북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꿈드림)을 통해 폼으로 신청할 수 있다. 

전라북도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관계자는 “전라북도에 거주하는 학교 밖 청소년의 안전한 지지체계 형성을 위해 부모, 직업인, 대학생, 꿈드림센터 졸업생 등 다양한 분야의 서포터즈를 지속적으로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본 센터에서 진행하는 사업과 관련된 정보들은 전라북도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인스타그램(@kdreamjb) 또는 홈페이지(www.jb1388.kr)에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