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 '일상의 변화 1일 1그림일기‘ 등 비대면 강좌 운영
상태바
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 '일상의 변화 1일 1그림일기‘ 등 비대면 강좌 운영
  • 정찬성 기자
  • 승인 2022.02.16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은 봄을 맞아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비대면 강좌를 운영한다.

 운영강좌는 <「지구를 위한다는 착각」함께 읽기>, <일상의 변화, ‘1일 1그림일기’>, <매일 30분 충전글쓰기> 등 3개 강좌이다. 코로나19로 한정된 문화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준비된 봄맞이 프로그램이다.

 <「지구를 위한다는 착각」함께 읽기>는 주제도서에서 매일 정해진 분량을 읽고, 인상 깊은 문장을 발췌하고 단상을 정리해서 SNS에 올려보는 강좌이다. <일상의 변화, ‘1일 1그림일기’>는 매일 그림일기를 그려보며 나 자신의 내면을 치유하고 공감능력을 길러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매일 30분 충전글쓰기> 강좌는 매일의 주제에 대해 글을 쓰며, 스스로 회복의 시간을 가져보는 강좌이다.

 모든 강좌는 SNS(네이버 밴드) 및 화상회의시스템(ZOOM)을 통해 운영하므로, 수강생이 현재 있는 공간에서 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개강은 3월 14일부터로 강좌별 상이하고, 모든 수업은 무료로 운영되며, 스마트폰, 노트, 필기도구, 주제도서 등 기본적인 준비물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지산초록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31-8024-7330)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