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 실천
상태바
경주엑스포,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 실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2.01.26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주엑스포대공원
사진=경주엑스포대공원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주엑스포대공원 직원들은 지난 24일 설 명절을 맞아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지역 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경주시 천북면 소재 사회복지시설 ‘대자원’을 방문해 위문품으로 생활용품, 과일, 간식 등을 전달해 훈훈하고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경주엑스포대공원과 대자원은 2014년 첫 인연을 시작으로 봉사활동, 물품기부, 보호아동 자립지원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의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고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다.

조영제 대자원 원장은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잊지 않고 방문해준 경주엑스포대공원 관계자분들 덕분에 아이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류희림 경주엑스포대공원 사무총장은 “이웃들과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코로나로 외부활동이 어려운 지역아이들을 경주엑스포대공원으로 초청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진정성 있게 소통하고 따뜻한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주엑스포대공원은 매월 ‘전통시장 가는 날’을 지정해 정기적인 시장이용 등 소비 촉진에 나서고 매년 농번기 농촌일손 돕기, 자연재해 복구 지원, 임직원 헌혈, 소외계층 문화생활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