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본사랑과 '임인년 신년맞이 감일사랑나눔'행사 진행
상태바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본사랑과 '임인년 신년맞이 감일사랑나눔'행사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1.07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진호 기자]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 운영)은 본사랑(이사장 최복이)이 지원하는 본사랑죽(조이엔본죽)에 선정되어, 2022년 1월 7일(금) '임인년 신년맞이 감일사랑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 120가구에 파우치 죽 1,500여 개를 전달하였다.

담당 사회복지사(김진아)는 “어르신들의 경우 치아와 약 복용 등의 이유로 소화 기능에 어려움이 있어 식사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라며 "이번 지원을 통해 소화 기능이 약한 어르신들의 식사 부담을 줄이는 것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물품을 전해 받은 지옥선 어르신은 “나이가 들어 여기저기 자주 아프다"라며 "그럴 땐 간편하게 죽이라도 한 그릇 사 먹고 싶은데, 죽집도 멀고 경제적으로 부담되어 포기하게 된다."라며 "오늘 받은 죽들은 보관과 조리가 간편하여 한동안 식사 걱정이 없을 것 같아 매우 든든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은 ☎ 02-474-3111로 문의하면 된다.

김진호 기자 fifaworld@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