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레저타운 주주기관, 명품교육도시 문경 만들기 동참
상태바
문경레저타운 주주기관, 명품교육도시 문경 만들기 동참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1.12.30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문경시장학회에 장학금 6500만원 기탁
사진=문경시
사진=문경시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문경레저타운 주주기관(한국광해광업공단, ㈜강원랜드, 문경관광개발㈜), 이하 문경레저타운)은 30일 문경시청에서 ㈜문경레저타운 임성수 대표이사, 한국광해광업공단 박상준 기업금융지원처장, 문경관광개발(주) 박희일 대표이사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재)문경시장학회에 장학금 6500만원을 기탁했다.

문경레저타운은 2003년에 설립해 문경골프장과 문경새재리조트를 운영하고 매년 장학금과 이웃돕기 성금 등을 기부해 나눔의 정을 실천하고 있는 향토기업이다.

2021년에는 문경레저타운이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민 일자리 창출 등의 공적 기능을 충실히 수행한 결과와 소비자 중심 경영에 대해 CEO가 강한 의지를 보인 점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획득했고, 소비자만족 10대 골프장으로 영남권 최초로 3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문경레저타운 관계자는 “문경레저타운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함에 감사드리며, 오늘 기탁한 장학금이 지역학생들에게 보탬이 돼 2021년 신축년이 잘 마무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윤환 (재)문경시장학회 이사장은 “올해도 문경레저타운에서 지역인재양성에 필요한 장학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이 지역학생에게 골고루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