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이리동로타리클럽,  후원물품 지원
상태바
이리동로타리클럽,  후원물품 지원
  • 우병희 기자
  • 승인 2021.12.0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우병희 기자] 국제로타리 3670지구 이리동로타리클럽은 3일  사회복지시설 6곳에 1,400여만원의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 기탁식은 사회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아동 및 장애인, 어르신 등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안전하게 보낼수 있도록 마련됐다. 지역아동센터(샘솟는·해밀·희망나눔지역아동센터) 3개소와 학대아동피해쉼터(서부좋은이웃그룹홈), 함열덕성원과 북익산노인복지센터 등에 냉난방기, 공기청정기, 세탁기 등 필요한 후원물품을 지원하게 된다.

김영만 이리동로타리클럽 회장은 “후원에 참여해주신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아동과 장애인,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따뜻한 나눔과 지역사회공헌사업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 19와 추운 겨울의 시작으로 지역아동센터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와 이용자들이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김영만회장님이하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사랑은 큰 위로와 감동을 주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리동로타리클럽은 생활형편이 어려운 소외계층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희망을 선사하며 봉사의 이상을 삶의 현장에서 몸소 실천하는 단체로 참여회원들의 열정적인 봉사의 공을 인정받아 한국 로타리 역사상 처음으로 '2016년 대한민국 나눔 국민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해주는 러브하우스 지원과 더불어 소외계층 및 사회복지시설 등 물품후원, 연탄나눔봉사, 청소년 장학금 전달 등 사회공헌활동과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우병희 기자 wbh475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