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밀양시 단장면지사협 활동사례 및 특화사업 벤치마킹 사례로 떠올라
상태바
밀양시 단장면지사협 활동사례 및 특화사업 벤치마킹 사례로 떠올라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1.12.0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운대구 송정동 지사협 벤치마킹을 위해 단장면 방문
부산 해운대구 송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5명이 1일 단장면지사협 활동사례 및 특화사업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방문했다<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 단장면행정복지센터(면장 이소영)에 지난 1일 단장면지사협 활동사례 및 특화사업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부산 해운대구 송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5명이 방문했다고 2일 전했다.

이 날 벤치마킹은 단장면행정복지센터 내에 설치되어 있는 행복나눔냉장고, 빨래방, 조리시설 등을 둘러보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고 있는 특화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질문하는 질의응답 형식으로 진행됐다.

또 송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는 “단장면지사협 벤치마킹 통해 송정동의 특화사업을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지역에 돌아가서 실정에 맞는 사업을 추진해보고 싶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이소영 단장면장은 “이번 벤치마킹과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간 상호발전을 도모하는 기회가 되었다”라며 “앞으로 좀 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여 복지사각지대 없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단장면과 송정동은 2016년 도농 자매결연 체결 후 5년 동안 지속적으로 농촌 일손돕기, 농산물 판매행사 등 후속 교류를 통해 지역간의 우의를 다져나가고 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