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증평정보고 창업동아리, 지역 예방접종센터 운영진에 감사마음 응원
상태바
증평정보고 창업동아리, 지역 예방접종센터 운영진에 감사마음 응원
  • 성기욱 기자
  • 승인 2021.11.2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평정보고 창업동아리는 29일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 응원물품을 전달했다. (사진=충청북도교육청)
▲증평정보고 창업동아리는 29일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 응원물품을 전달했다. (사진=충청북도교육청)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충북 증평정보고등학교 창업동아리는 29일 증평군 보건소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로 지역사회에 헌신하고 있는 예방접종센터 운영진(의료진 및 봉사자, 현장 관계자 등)에게 감사의 마음의 담아 응원물품을 전달했다.

증평정보고는 다양한 창업동아리가 활성화 됐으며, 창업동아리를 마무리하는 활동으로 학생들과 회의를 통해 올해 코로나 예방접종센터 종사자들에게 응원의 선물하기로 결정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창업동아리 청년빵장수 학생들이 직접 만든 마카롱과 다쿠와즈, 토빈플라워의 드립백커피, 고딩의 꿈꾸는 부엌의 착즙쥬스와 더치커피, 아이러브잇의 쿠키, 러브솝의 천연비누, 뷰티라운지의 핸드케어용품으로 평소 창업동아리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직접 제작•판매한 물품 중에서 받으실 분들을 생각하여 선정한 물품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안소은 학생(3학년)은 “창업동아리 활동을 위해 열심히 제작한 아이템으로 코로나19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될 수 있어서 매우 보람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재능을 나눌 수 있는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학생들의 정성 어린 선물을 마련하는 것을 지켜 본 교직원들도 시간을 쪼개어 마스크 스트랩을 손수 만들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응원물품을 받은 허은자 증평군보건소 감염병관리팀장은 “코로나19로 오랜 시간 누적된 피로로 인해 지친 직원 및 관계자들에게 힘이 나는 선물을 학생들이 준비해 주어 더욱 의미가 있고 힘이 난다” 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부터 증평군의 이웃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성기욱 기자 skw881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