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59 (일)
CSKorea광주전남본부, 수재의연금 기탁
상태바
CSKorea광주전남본부, 수재의연금 기탁
  • 황복기 기자
  • 승인 2012.09.1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풍피해를 입은 농어민의 아픔을 함께

[kns뉴스통신=황복기기자]CSKorea광주전남본부(사무처장 하헌식)는 지난달 광주전남지역을 강타한 태풍 '볼라벤'과 '덴빈'으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농어민들과 아픔을 같이 하기 위해 수재의연금을 기탁했다.

 [사진제공=CSKorea광주전남본부]광주MBC를 방문 수재의연금을 전달하고있는 하헌식(좌)CSKorea광주전남지역본부 사무처장과 최순주(우)공동대표.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을 지지하는 단체인 CSKorea 광주전남지역본부는 태풍 피해복구에 써 달라고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 129만2000원을 지난 11일 광주MBC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매주 두 차례 열리는 정례회의에서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농어민들과 아픔을 같이 하자는 회원들의 제안으로 모금된 것이다.

특히, 이번 태풍에 CSKorea광주전남지역본부 일부 회원들도 상당한 피해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피해가 더 심한 농가를 돕기 위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기탁해 의미를 더해주고 있다.

문남열 상임고문은 "잇따른 태풍으로 가장 피해가 극심한 우리지역 농어민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았다"고 말했다.

SKorea 광주전남지역본부 관계자는 향후에도 “농어민들의 피해복구를 위해 자원봉사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고 밝혔다.

 

 

황복기 기자 youngsan1908@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