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0:45 (일)
우크라이나 수석보좌관 암살미수 차에 10발 넘는 총알
상태바
우크라이나 수석보좌관 암살미수 차에 10발 넘는 총알
  • KNS뉴스통신
  • 승인 2021.09.2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격을받은 세르히 셰 느낌 대통령 수석 보좌관의 차, 수도 키예프에서 ⓒAFP PHOTO / UKRAINIAN INTERIOR MINISTRY PRESS SERVICES/AFPBBNews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에서 총격을 받은 세르히 셰피르 대통령 수석 보좌관의 차 ⓒAFP PHOTO / UKRAINIAN INTERIOR MINISTRY PRESS SERVICES/AFPBBNews

[크레디트ⓒAFPBBNNews=KNS뉴스통신] 우크라이나에서 22일 월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 수석보좌관의 차에 피격됐다. 정부 관계자는 이 보좌관을 표적으로 한 암살 미수였다고 주장했다.

내무장관은 "오늘 오전 10시(한국시간 오후 4시)경 레스니키 마을 인근에서 세르히 셰피르(Sergei Shefir) 대통령 수석보좌관의 차량이 총격을 받았다"고 페이스북에서 밝혔다.

"차는 10발 이상의 총탄을 맞아 운전자는 중상을 입었다."라고 하고 있다. 경찰이 수도 키예프 주변에서 특수작전을 개시했다고 한다.

검찰총장도 정체불명의 복수범이 구경 7.62mm 자동소총에서 10여 차례 발포했다고 페이스북을 통해 밝혔다. 살인미수 사건으로 수사가 진행 중이라고 한다.

정부 관계자의 발표에는 셰필의 부상 여부는 언급이 없지만 제렌스키 대통령의 정당 인민의 봉사자(Servant of the People) 의원에 따르면 셰필은 무사하다고 한다.

KNS뉴스통신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