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7 (토)
가좌2동 주민자치회, 실시간 온라인 주민총회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가좌2동 주민자치회, 실시간 온라인 주민총회 성황리에 마쳐
  • 유기현 기자
  • 승인 2021.08.3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주민총회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서구]
온라인 주민총회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서구]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 

인천 서구 가좌2동 주민자치회(회장 오귀남)는 지난 28일 ‘제3 회 온라인 주민총회’를 가좌2동 행정복지센터 3층 푸른샘어린이도서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총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한의 주민자치회 위원만 참석한 가운데, 가좌2동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생방송을 통해 주민과 함께했다.

총회에선 내빈들의 축하 영상과 오귀남 가좌2동 주민자치회장의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가좌2동 주민자치회 구성 과정 및 활동 보고, 마을 의제 사업 소개 영상, 주민참여예산사업 투표 결과 발표, 자치계획 및 감사보고가 이어졌다.

주민총회에 앞서 지난 8월 11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구글폼) 투표가 이뤄졌으며,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가좌2동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오프라인 투표가 진행됐다.
총 320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모두가 3GO’, ‘아이들을 함께 키우는 마을’, ‘환경교육공동체 마을 만들기’ 사업에 주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오귀남 주민자치회장은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주민총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보여주신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애써준 위원들께도 감사드린다”며 “주민이 행복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언제나 주민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유기현 기자 ntrue1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