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지역 농·특산물 라이브커머스로 판촉 활동 펼쳐
상태바
청도군, 지역 농·특산물 라이브커머스로 판촉 활동 펼쳐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1.08.11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도군이 지역의 농.특산물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사진=청도군]
청도군이 지역의 농.특산물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사진=청도군]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역의 농·특산물의 판매촉진 및 유통채널의 다양화를 위해 라이브(LIVE)커머스를 활용해 실시간 판매에 나섰다.

라이브커머스는 비대면 라이브 판매방송으로, 인터넷이나 모바일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 및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방식이다. 또한, 채팅을 통해 판매자와 구매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재미와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청도군은 우수 농·특산물 라이브커머스 판매사업을 지난 9일 청도 복숭아 판매를 시작으로 감식초, 아이스홍시, 감말랭이 등 제철 농산물로 11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통해서 군의 고품질 우수 농·특산물 할인 판매와 방송 중 이벤트도 진행하여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라이브커머스, SNS 등을 통한 우리군의 우수 농·특산물 온라인 홍보와 판매가 더욱 확대할 계획이니, 청정 청도의 농산물을 소비자들이 많이 구입하셔서 맛있게 드시고 코로나19도 건강하게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