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강철부대’ 육준서, 아이오케이컴퍼니 전속계약 체결..아티스트 등 다방면 활동기대
상태바
‘강철부대’ 육준서, 아이오케이컴퍼니 전속계약 체결..아티스트 등 다방면 활동기대
  • 유기현 기자
  • 승인 2021.08.10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케이컴퍼니 전문 매니지먼트로 본격 활동 시동
배운 육준서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배우 육준서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 

아이오케이컴퍼니가 미술가이자 화가 육준서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전문 매니지먼트계에 지각변동을 예고했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10일 “<강철부대>에 출연하며 큰 화제를 모은 미술가 육준서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미술, 창작자로서의 정체성, 예술적 영역을 존중하며 전문적인 매니지먼트의 노하우를 살려 다방면에서의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육준서는 소속사를 통해 "기존의 예술적 정체성을 유지하며 보다 좋은 작업들을 이뤄내기 위해 아이오케이컴퍼니와의 계약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전속계약 소감을 전했다.

육준서는 지난 6월 종영한 SKY채널-채널A 공동제작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에서 조각 같은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을 갖춘 해군특수부대 ‘UDT’ 출신 대원으로 활약하며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강철부대’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최고 시청률 6.8% 까지 기록했었다.

현재 육준서는 본업인 미술가 활동을 기반으로 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비롯해 화보, 광고,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가운데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문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알려, 앞으로의 육준서의 행보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미술가 육준서는 아이오케이컴퍼니와 함께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기현 기자 ntrue1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