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6 (토)
아이오케이컴퍼니, 배우 최윤영과 전속 계약 체결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배우, 최고의 시너지 기대'
상태바
아이오케이컴퍼니, 배우 최윤영과 전속 계약 체결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배우, 최고의 시너지 기대'
  • 유기현 기자
  • 승인 2021.08.0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최윤영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배우 최윤영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그동안 방송과 영화, 예능에서 꾸준한 활동을 펼쳐운 배우 최윤영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배우 최윤영과 계약을 체결하며 “최윤영은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여러 분야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입증해온 배우인 만큼 아이오케이와 최고의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최윤영은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전생에 웬수들', '여왕의 교실', '내 딸 서영이' 등과 영화 ‘0.0MHz’, '무서운 이야기', '코리아', '마이 블랙 미니 드레스'를 통해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과 섬세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예능 ‘정글의 법칙’과 ‘진짜 사나이 300’을 비롯해 각종 예능에도 출연해 꾸밈없는 순수한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바 있다. 

최근 선보인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서는 불의를 보면 지나치지 못하는 정의감 넘치는 형사 김정영 역을 맡아, 사건을 해결하는 핵심 인물로서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아이오케이컴퍼니 사단에 합류하며 새 출발을 알린 최윤영은 현재 차기작을 적극 검토 중이다라고 전했다.

유기현 기자 ntrue1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