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광산구, 온라인 배달 준비 소상공인 지원
상태바
광산구, 온라인 배달 준비 소상공인 지원
  • 방계홍 기자
  • 승인 2021.07.27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 뉴스타트 지원 사업 8월 25일까지 모집
배달 뉴스타트 지원사업 포스터 / 광산구 제공
배달 뉴스타트 지원사업 포스터 / 광산구 제공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광주 광산구(구청장 김삼호)가 골목상권 소상공인이 배달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장님! 배달 뉴스타트 지원사업’ 참여 점포를 8월 25일까지 모집한다.

‘사장님! 배달 뉴스타트 지원사업’은 포스트코로나 시대 필수 영업 전략이 된 배달을 아직 시작하지 않은 소상공인의 온라인 배달앱 진입을 돕는 사업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실시한다.

총 10개 점포를 모집, △현장방문 컨설팅 2회(배달앱 진입 지원, 배달 메뉴 세트 구성·제안) △점포별 배달용 CI 스티커 제작 △품평회를 통한 점포별 교차 벤치마킹 기회를 제공한다.

광산구 내에서 6개월 이상 영업을 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면서 온라인 배달을 준비하고자 하는 소상공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구는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 간편식), 밀키트(Meal kit, 반가공 조리식품) 등 신(新) 배달 사업에 참여하는 점포를 우선 선정할 방침이다.

참여신청서 서식은 광산구 홈페이지 ‘새소식’란에서 볼 수 있다. 네이버 폼(http://naver.me/GOumDNTa)에서 바로 신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안내는 광산구 기업경제과(062-960-8422)에서 받을 수 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