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KNS뉴스통신-코리아CS평가원 MOU 체결
상태바
KNS뉴스통신-코리아CS평가원 MOU 체결
  • 박봉민 기자
  • 승인 2012.08.2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경택 KNS뉴스통신 대표이사(좌측)와 최천규 코리아CS평가원 대표이사(우측)가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봉민 기자
[KNS뉴스통신=박봉민 기자] KNS뉴스통신(대표이사 장경택)이 고객만족도조사전문기업인 ‘코리아CS평가원(대표이사 최천규, http://cspower.co.kr)’과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에 서명했다.

27일, 서울 서초동 KNS뉴스통신 사옥에서 열린 이날 MOU 체결식에서 장경택 KNS뉴스통신 대표이사는 “고객만족이라는 것이 민간과 공공부문을 가리지 않고 하나의 중요한 어젠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에 대한 빠르고 확실한 평가와 분석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코리아CS평가원이 실시간 평가라는 새로운 개념으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있는데 대해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평가 했다.

이에 대해 최천규 코리아CS평가원 대표이사는 “KNS뉴스통신과 같은 신뢰성 잇는 언론과 함께 파트너십을 체결한데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공공과 민간을 총망라해 향후 국내 모든 분야에서의 소비자 만족 향상에 함께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측은 보다 합리적이고 보편적인 고객만족평가시스템을 확산시켜 나가는데 협력함은 물론 공공과 민간 분야에서의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사업에 함께하기로 했다.

한편, 코리아CS평가원은 최근 ‘실시간 온라인 고객만족도 조사 및 고객만족도지수 제공 시스템’에 관한 국내 특허를 획득하고 국제특허를 출원 중이다.

 

박봉민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