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배우 김하늘, 강렬한 느낌의 새 프로필 공개..성숙한 매력 더해
상태바
배우 김하늘, 강렬한 느낌의 새 프로필 공개..성숙한 매력 더해
  • 유기현 기자
  • 승인 2021.06.01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는 화보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김하늘 화보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 배우 김하늘이 초여름 다양한 매력을 담은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가 공개한 새로운 프로필 속의 배우 김하늘은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무드를 사진 속에 자연스럽게 표현했다고 밝혔다.

또한, 붉은 석양을 배경으로 블랙 톤의 블라우스를 매치시킨 모습은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며 한층 더 성숙해진 김하늘을 엿보게 하고, 실버 톤의 드레스와 블랙 수트를 고급스럽게 소화한 김하늘은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돋보이며, 세련된 아우라로 감탄을 자아낸다. 

여기에 공개된 프로필은 김하늘 본연의 클래식한 매력은 물론 켜켜이 쌓아온 필모그래피만큼이나 깊이 있는 분위기를 담아내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이번 촬영에서 당시 극과 극의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소화력으로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히 완성시킨 김하늘은 연신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내며 새로운 변신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매번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다채로운 캐릭터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필모그래피를 완성시켜 온 김하늘은 최근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고 다방면의 활동을 예고하며 그의 행보에 팬들의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유기현 기자 ntrue1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