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인도, 태풍 사이클론 때문에 사망자 수 증가 경고
상태바
인도, 태풍 사이클론 때문에 사망자 수 증가 경고
  • KNS뉴스통신
  • 승인 2021.05.24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몰 한 해상 바지선 P305에서 구조 된 승무원은 2021 년 5 월 19 일 뭄바이에 도착한 후 강력한 바람과 비를 몰고 인도의 서해안에 사이클론 택 태가 상륙하여 최소 33 명이 사망하고 거의 89 명이 실종 된 후 INS 코치 해군 함에서 내립니다.ⓒAFPBBNews
지난 19일(현지시각) 인도 뭄바이에 도착한 후 강력한 바람과 비를 몰고 인도의 서해안에 사이클론 폭풍이 상륙해 최소 33명이 사망하고  89명이 실종된 후, 구조된 승무원이  INS 코치 해군 함에서 내리고 있다. ⓒAFPBBNews

[KNS뉴스통신=KNS뉴스통신] 인도 동부 해안의 벵골 만에 새로운 폭풍이 몰아 치고 있다고 예보관들은 목요일에 경고했다. 이날 가장 큰 사이클론이 인도 서부를 강타한 지 며칠 만에 최소 110 명이 사망 한 것으로 확인됐다.

과학자들은 기후 변화로 인해 해수 온도가 더 높아지면서이 지역의 저기압이 더 빈번하고 강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사이클론 태풍은 월요일 늦게 인도 서부 해안을 강타하고 파괴의 흔적을 남겼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의 엄청난 급증으로 고군분투하는 국가에 불행을 가중시켰다.

구자라트 주에 상륙하기 전부터 시속 185km (115 마일)에 이르는 돌풍, 바깥 쪽 밴드의 폭우와 강한 바람으로 인도 서부와 남부에서 약 20 명이 사망했다.

바람이 창문을 부수고, 수만 그루의 나무를 쓰러 뜨리고, 엄청난 수의 사람들에게 전력을 공급하지 못하는 구자라트에서는 사망자 수가 53 명으로 늘어났다고 관리들이 밝혔다.

그러나 지역 신문은 주에서 거의 80 명이 사망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집이나 벽이 무너져 죽었다고 말하면서 통행료는 더 늘어날 수 있다.

사이클론은 인도 북부를 가로 질러 이동하면서 우울증으로 약화되어 5 월의 가장 습한 날을 기록한 알라 하바드와 뉴 델리를 포함 해 폭우가 쏟아졌다.

한편, 해군은 석유 설치 선박이 무거운 바다에 침몰 한 후 37 구의 시신이 회수되었다고 밝혔다. 현재 38 명이 실종 상태입니다.

최근 인도 기상청은 토요일에 인도 동부 해안의 벵골 만에 저기압 지역이 형성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다.

이 시스템은 26 일경 서부 벵골과 오디 샤의 동부 주 해안에 도달할 사이클론 폭풍으로 점차 강화될 가능성이 매우 높았다. 

KNS뉴스통신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