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34 (토)
정헌율 익산시장, 기업 현장 소통 행정 펼쳐
상태바
정헌율 익산시장, 기업 현장 소통 행정 펼쳐
  • 우병희 기자
  • 승인 2021.04.2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필터산업(주) 방문, 생생한 현장 소리에 귀 기울여

[KNS뉴스통신=우병희 기자] 정헌율 익산시장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제조기업 산업현장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정 시장은 22일 현대필터산업(주) 현장행정을 실시하며 기업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했으며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현대필터산업(주)은 제2일반산단에 소재한 담배필터 제조기업으로 현재 제조 현장의 각종 데이터들을 수집·분석 관리·실시간 모니터링 등을 할 수 있는 '스마트공장 시스템'과 제조 시설의 일정한 온습도를 유지해 담배필터의 품질 저하를 방지하는 '항온항습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정헌율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이 많은 여건에서도 꿋꿋하게 산업현장을 지키고 있는 기업인들의 노고에 격려를 보낸다"며 "더불어 최근 위기가정을 위한 나눔곳간 기부 동참에 감사드리며 익산시와 기업 간 소통으로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덕호 현대필터산업(주) 대표는“연일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해 시정에 바쁜 시장님께서 기업을 직접 방문해 근로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기업인의 자존감을 상승시켜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필터산업(주)은 지난해 6월 16,521㎡ 부지에 추가로 신공장을 증축해 스마트공장 시스템과 항온항습 시스템을 구축한 바 있다. 또한 익산시에서 37년간 사업을 영위하며 익산 나눔곳간 기부 참여 등 지역사회 소통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우병희 기자 wbh47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