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대명사회복지관, 스크린 파크골프장 조성
상태바
대구 남구대명사회복지관, 스크린 파크골프장 조성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1.03.31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 남구청
사진=대구 남구청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주민들의 여가선용과 건강증진을 위해 기초자치단체 ‘최초’로 대명사회복지관 4층에 실내 스크린파크골프장을 조성하고 지난 30일 문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조재구 남구청장을 비롯해 지역 주민 60여명이 참석하여 실내 스크린 파크골프장 조성을 축하하고 시설을 둘러보며 시타에 참여 하는 등 이용 방법 등을 공유하였다.

실내 스크린파크골프는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국민스포츠로, 이제 남구 주민들은 언제든 가까이서 여가 활동으로 스크린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남구는 2019년 특별교부금 2억1천650만원을 투입해 대명사회복지관 2홀, 남구종합사회복지관 5홀 규모로 실내 스크린 파크골프장을 조성했다. 이번 대명사회복지관에 이어 남구종합사회복지관 실내 스크린 파크골프장도 4월초 개방할 예정이다.

사진=대구 남구청
사진=대구 남구청

실내 스크린파크골프장을 지자체에서 조성한 사례는 남구청이 전국 최초로 구민들이 가까이서 스크린파크골프장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한발 앞서 마련하였으며, 앞으로 구민들의 여가 활동 장소로 활용되며 매력적인 레저스포츠 시설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파크 스크린골프는 골프와 용어와 게임방법이 유사하지만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파크골프에 관심이 있는 많은 주민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