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박범수 본부장, 탈 플라스틱 ‘고고챌린지’ 동참
상태바
한울본부 박범수 본부장, 탈 플라스틱 ‘고고챌린지’ 동참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1.02.26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 박범수 본부장가 25일 탈플라스틱 캠페인 ‘고고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 박범수 본부장이 25일 탈플라스틱 캠페인 ‘고고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 박범수 본부장은 지난 25일 환경부에서 진행하는 탈(脫)플라스틱 캠페인 ‘고고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환경부가 SNS를 통해 진행하는 탈 플라스틱 실천 운동으로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일’ 한가지, ‘할 수 있는 일’ 한가지에 대한 실천을 약속하는 인증샷을 게재한 후 다음 도전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범수 본부장은 전찬걸 울진군수로부터 지목을 받아 본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 박 본부장은 직접 사용하는 텀블러와 본부에서 제작해 배부하고 있는 에코백을 통해 '일회용품 지양하(고), 친환경 제품 애용하(고)'라는 실천 다짐을 본부 직원과 협력회사에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후발 주자로는 울진소방서 김진욱 서장, 울진우체국 박강식 국장, 국유림관리소 전상우 소장을 지목했다.

한울본부는 나아가 한울본부 인스타그램에 탈 플라스틱 챌린지 촬영 사진을 게시해 전 국민의 탈 플라스틱 실천을 장려하고, 추후 주민들에게 본부에서 제작한 장바구니를 사용할 수 있도록 배부해 지역전통시장에서의 일회용 비닐봉지 사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