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여성단체협의회,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달성군여성단체협의회,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1.02.24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 달성군
사진=대구 달성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달성군여성단체협의회는 24일 호텔아젤리아에서 김문오 군수를 비롯해 회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달성군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임하는 이호연 회장은 4년의 재임기간 동안 여성단체 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지역사회 발전 및 여성 복지를 위해 힘써 왔으며, 탁월한 지도력과 추진력으로 달성군 여성단체의 위상을 높였다.

새로 취임하는 남명숙 회장은 달성군 재향군인회여성회장, 수영연맹회장, 현풍읍번영회 부회장 등 여러 단체장으로 활동하면서 여성의 사회 참여와 권익 향상은 물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해오며 지역사회 발전에 힘써 오고 있다.

김문오 군수는 이임하는 이호연 회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신임 남명숙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여성의 따뜻한 리더십으로 여성단체 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해 양성 평등한 행복도시로 나아갈 수 있도록 달성군여성단체협의회가 주도적인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달성군여성단체협의회는 1992년 6월 설립한 이래 15개의 여성 단체로 구성돼 있으며,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양성평등주간행사 추진, 매월 정기 봉사활동, 불우이웃 돕기, 농촌 일손 돕기, 다문화가족 지원 등 지역 발전과 여성의 지위 향상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