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공식 블로그 방문자 100만 명 돌파
상태바
청송군 공식 블로그 방문자 100만 명 돌파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12.22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송군
사진=청송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청송군은 군 공식 블로그 ‘산소카페 청송군’의 방문자 수가 최근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청송군 공식 블로그는 2009년부터 운영되어 왔으며, 지난 8월 공식 블로그로 인증을 받은 이후 네이버 ‘우리동네’ 메인에 다수 소개되면서 전년 동기간 대비 방문자 수가 100% 이상 증가하는 등 크게 활성화되기 시작했다.

그 결과 2020년 12월까지 누적 방문자가 총 100만 명을 넘어서며 ‘산소카페 청송군’을 알리는 온라인 홍보 창구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평가다.

군은 온라인 홍보 매체의 다변화로 뉴미디어 분야의 콘텐츠 발굴 등 소셜미디어 부분에 대한 보다 더 효율적인 대응이 요구됨에 따라, 지난 7월 뉴미디어 담당 부서를 신설하고, 공식 SNS 채널인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채널별 특성에 맞는 콘텐츠로 청송의 매력을 담아내고 있다.

공식 유튜브 또한 자체 제작을 통해 콘텐츠의 다양성을 확보하는 등 SNS를 활용한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앞으로도 온라인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군민 생활에 유익한 SNS 콘텐츠 개발에 힘써 나가겠다”며 “방문자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도 22일부터 진행되므로 네티즌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