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7 (토)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정훈련원, 양곡 66포‧라면 32박스 기탁하며 훈훈한 이웃사랑 펼쳐
상태바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정훈련원, 양곡 66포‧라면 32박스 기탁하며 훈훈한 이웃사랑 펼쳐
  • 김재우 기자
  • 승인 2020.12.15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우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정훈련원(원장 최민호)이 매년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를 펼치고 있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경정훈련원은 10㎏ 양곡 66포, 라면 32박스를 용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경정훈련원 최민호 원장은 “코로나19 여파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경정훈련원은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원과 봉사에 앞장서서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최현종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매년 기탁해주시는 물품은 소외계층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되고 있다”며, “어려운 이웃에게는 몸도 마음도 더욱 추운 겨울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고 이웃에 대한 관심과 온정이 넘치는 용유동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받은 물품은 용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통장자율회, 각 통 노인회장으로 구성된 이웃지킴이 위원들이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복지사각지대 98가구에 안부를 확인하면서 전달할 계획이다.

김재우 기자 woom0021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