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창녕군, 보건복지전달체계 강화 시범사업 업무협약식 가져
상태바
창녕군, 보건복지전달체계 강화 시범사업 업무협약식 가져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11.25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 심리상담 서비스 제공 강화
창녕군,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 하람상담심리센터 업무 협약
지난 24일 창녕군자원봉사센터에서 보건복지전달체계 강화 시범사업 업무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창녕군>.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지난 24일 창녕군자원봉사센터에서 보건복지전달체계 강화 시범사업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는 창녕군과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성길), 하람상담심리센터(센터장 이경순)가 장애인의 심리상담 서비스 이용 증진에 함께 뜻을 모았다.

또 협약서에는 각 기관이 상호 협력해야 하는 내용이 담겼다. 창녕군은 장애인 심리건강 증진과 관련한 사업을 적극 지원하고,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 서비스 이용 모델 개발·기획과 운영을 맡아하며, 하람상담심리센터는 보건복지전달체계 강화 시범사업 관련 서비스 이용자에게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한정우 군수는 “장애인 심리상담 서비스 증진에 뜻을 함께한 관계기관에 감사드리며, 오늘 협약이 계기가 되어 우리 군의 보건복지전달체계가 한층 더 강화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일에는 창녕군과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 경남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창녕군지부를 비롯한 6개 여객운수업체가 장애인 이동편의 증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장애인이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