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현 의원, 포스트 코로나 시대 ‘경산 ICT융합 세미나’ 개최
상태바
윤두현 의원, 포스트 코로나 시대 ‘경산 ICT융합 세미나’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0.11.26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두현 의원
윤두현 의원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윤두현 국회의원(국민의힘, 경북 경산시)이 오는 26일 오후 2시 경북 경산시 경산농협 대회의실에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다양한 변화와 위기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경산 ICT융합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는 윤두현 국회의원(국민의힘, 경북 경산시)이 주최하고 경북ICT융합산업진흥협회, 경북SW융합진흥센터가 공동 주관하며, 민·관·산·학·연 인사들이 모여 새로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지역 ICT융합 산업 활성화 방안을 모색한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먼저 영남대학교 박용완 교수(산학협력단장)가 ‘지역 ICT 및 데이터 기반산업 활성화 전략’을, 경북SW융합산업진흥센터 박수영 센터장이 ‘포노 사피엔스 시대에 따른 ICT/SW산업혁신 전략’을 주제로 발제에 나선다.

이어지는 패널 토론에서는 대구경북연구원 장재호 선임연구위원이 좌장을 맡아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며, 지역 기업인인 홍정원 헤븐트리 대표, 남칠진 ㈜신호 차장과 이재승 카카오 대외협력팀 이사, 김필수 네이버 대외협력실장, 이영재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책임연구원, 홍인기 경상북도 4차산업기반과 팀장 등 관계 전문가들이 열띤 토론을 벌일 계획이다.

한편, 세미나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방역 후 철저한 방역수칙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며, 참석인원을 발제자 및 토론자와 필수인력으로 제한하여 비대면으로 ‘유튜브’와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한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