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9 23:10 (일)
장애인문화신문, 한길복지재단에 덴탈마스크 3만장 기탁
상태바
장애인문화신문, 한길복지재단에 덴탈마스크 3만장 기탁
  • 송호현 기자
  • 승인 2020.11.2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계층 및 장애인을 위한 사랑과 나눔 코로나 극복을 위한 마스크 지원행사

 

사진="사랑과 나눔 코로나 극복을 위한 마스크 지원행사" 제9회 글로벌자랑스런세계인 대상조직위원회 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랑과 나눔 코로나 극복을 위한 마스크 지원행사' - 제9회 글로벌자랑스런세계인 대상조직위원회 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NS뉴스통신=송호현 기자]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과 장애인 복지에 힘을 쏟고 있는 한길재단에 덴탈마스크 3만장을 20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는 소외계층인 독거노인과 장애인의 안전에 힘을 다 하고 있는 학교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와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코로나19로부터 조금이라도 안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에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은 (주)모아해피드림에서 협찬한 40만장 중에 3만장을 한길복지재단에 배정했다.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은 “전 세계적으로 위기를 맞고 있는 상황에 안전 사각지대가 될 수 있는 소외계층 및 장애인 분들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으며 저희의 이런 정성이 조금이라도 이번 사태를 함께 잘 극복하여 우리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일상에 복귀할 수 있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사진=(주)모아해피드림 마스크 3만장 한길복지재단에기탁
(주)모아해피드림, 마스크 3만장 한길복지재단에기탁

한편, 이번 마스크 지원 행사는 (주)모아해피드림에서 장애인문화신문에게 협찬하고 협찬한 마스크는 (주)마그넷코리아 전건우 대표의 주관으로 (재)국제언론인클럽, (재)기부천사클럽, (사)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 국제e스포츠진흥원,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 후원으로 진행했다.

송호현 기자 songhohyeon9@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