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금성개발(주), 충북소방본부에 ‘찾아가는 감사의 간식차 후원금’ 전달
상태바
금성개발(주), 충북소방본부에 ‘찾아가는 감사의 간식차 후원금’ 전달
  • 이건수 기자
  • 승인 2020.11.19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공무원에 대한 응원을 담아 도내 13개 소방관서 간식차 지원
사진=충북도
사진=충북도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금성개발(주)는 19일 충북소방본부에 ‘찾아가는 감사의 간식차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연상 본부장과 금성개발(주) 석명용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금성개발(주)는 코로나19 예방에 총력 대응 중인 충북소방본부 소속 소방공무원에 대한 응원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 지정기부단체인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를 통해 3,000만원 상당의 간식을 지원하기로 했다.

금성개발에서 지원한 간식차는 19일 청주서부소방서를 시작으로 27일 옥천소방서까지 도내 13개 소방관서를 찾아 1,700여명에게 큐브스테이크, 피자, 어묵 등 간식을 지원하며 휴일, 비번인 직원들에게는 샌드위치를 제공한다.

송기호 금성개발(주) 회장은 “코로나19 대응 등 각종 재난현장에서 묵묵히 맡은 소임을 소방공무원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간식차를 지원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김연상 본부장은 “도내 소방공무원을 위해 후원해 준 금성개발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이번 감사의 간식차 지원을 통해 보람과 자긍심을 갖고 앞으로도 도민의 안전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금성개발(주)는 1993년 11월 진천군 문백면에 설립한 이래 ‘사회질서 유지 유공 표창(행정안전부) 및 사회복지 유공 표창(보건복지부장관)’등을 수상했으며, 백곡저수지 수해복구 지원, 불우이웃 및 소년소녀가장 후원 등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회공헌에 기여해 왔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