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01 (금)
전북은행, '영업점 가장 붐비는 시간 안내서비스' 시행
상태바
전북은행, '영업점 가장 붐비는 시간 안내서비스' 시행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0.10.30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대기시간 감소 및 코로나 영향으로 영업점 방문 시 고객 간의 접촉 가능성 줄여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11월 2일부터 도내 영업점에서 ‘영업점 가장 붐비는 시간 안내 서비스’를 시행한다.

전북은행은 지난 2018년 11월 영업점 위치와 연락처, 영업점 창구 대기 인원을 알리는 모바일 순번 대기표 안내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이듬해인 2019년 5월에는 뉴스마트뱅킹 앱으로 영업점·ATM 찾기를 통해 영업점 운영시간과 취급통화 표시, 모바일 번호표 발급, 번호 호출 사전 안내문자 발송 등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확대해 왔다.

아울러 이번에 시행하는 영업점 가장 붐비는 시간 안내 서비스는 고객 대기시간 감소 및 코로나 영향으로 영업점 방문 시 고객 간의 접촉 가능성을 줄이기 위한 것으로, 영업점별 가장 붐비는 일자, 요일, 시간대 정보를 영업점 내 안내장 비치와 뉴스마트뱅킹 영업점·ATM 찾기를 통해 제공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영업점별 붐비는 시간 안내를 통해 고객들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함으로써 은행 업무를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