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1 (일)
민주당 충북도당, 전통시장서 추석 맞이 장보기 행사... '민생행보' 집중
상태바
민주당 충북도당, 전통시장서 추석 맞이 장보기 행사... '민생행보' 집중
  • 이건수 기자
  • 승인 2020.09.2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전통시장에서 명절 음식·선물 구입,민심청취
충북육아원에 사랑의 쌀 전달도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이 29일 청주 북부시장에서 추석맞이 장보기행사를 했다. 이장섭 충북도당위원장이 전통시장 상인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민주당 충북도당]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이 29일 청주 북부시장에서 추석맞이 장보기행사를 했다. 이장섭 충북도당위원장이 상인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민주당 충북도당]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위원장 이장섭 국회의원)이 추석을 맞아 29일 오후 청주시 청원구 북부시장에서 이장섭 충북도당위원장을 비롯해 변재일 국회의원, 박문희 충북도의회 의장, 최충진 청주시의회 의장, 지방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충북도당은 이날 참석 인원을 최소화하고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해 진행하는 한편, 상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북부시장 내 모든 상가를 방문해 명절에 사용할 음식과 선물을 구매할 것을 독려했다.

또한 현장에서 만난 상인, 시민과 명절인사를 나누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민심을 청취하는 등 민생행보에 집중했다.

이장섭 충북도당위원장(왼쪽에서 세번째)이 채근숙 충북육아원 원장(왼쪽에서 네번째)에게 쌀을 전달한 후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장섭 충북도당위원장(왼쪽에서 세번째)이 채근숙 충북육아원 원장(왼쪽에서 네번째)에게 쌀을 전달한 후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에 앞서 충북도당은 이날 오전 사회복지법인 충북육아원을 방문해 사랑의 쌀 20kg 20포대를 전달했다.

사랑의 쌀 나눔에는 이장섭 도당위원장, 최충진 청주시의원, 허창원·육미선·김영주 충북도의원이 동참했다.  

이장섭 충북도당위원장은 “이번 추석은 외롭고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는 온정어린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며, “모두가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마음만은 풍성한 추석 연휴가 되시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