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서천군, 월하성 횃불·머드 힐링 문화제 열려
상태바
서천군, 월하성 횃불·머드 힐링 문화제 열려
  • 황복기 기자
  • 승인 2012.07.1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하성 야간 횃불 갯벌체험, 힐링마사지 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

[KNS뉴스통신=황복기 기자] 서천군 서면 월하성마을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월하성 어촌계(어촌계장 최용수) 주최로 개최되며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야간 횃불 갯벌체험 및 힐링마사지 체험, 에코 힐링 머드족욕길 걷기대회 등이 실시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힐링마사지 체험은 각 국을 대표하는 마사지 전문가들을 초청해 방문객들에게 마사지를 시연해주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문화 소외지역인 어촌지역 주민들에게 힐링음악회 및 머드힐링 퍼포먼스 공연 등을 통해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마을에서 지정한 배를 이용해 관광객과 선주가 동승해 미리 설치한 망과 통발에 들어있는 고기를 잡아오는 어부체험과 조개된장국, 국수, 해물파전 등 요리 장터가 마련되며, 맛김, 멸치, 젓갈, 액젓 등 특산품 판매장 운영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매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기존의 횃불문화제에서 발전하여 도·어간 교류를 확대하고 머드 음악회, 퍼포먼스 공연 등 프로그램을 다양화하여 전국적인 행사로의 기틀을 마련코자 애썼다”면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프로그램 참여는 행사당일 체험장별․체험시간별 현장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갯벌체험마을 종합안내소(041-952-7060)로 하면 된다.

황복기 기자 youngsan1908@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