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북구 8경에 ‘인생샷 스팟’ 포토존 설치
상태바
대구 북구, 북구 8경에 ‘인생샷 스팟’ 포토존 설치
  • 장용수 기자
  • 승인 2020.07.22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경인 '꽃보라동산' 포토존. [사진=대구 북구]
2경인 '꽃보라동산' 포토존. [사진=대구 북구]

[KNS뉴스통신=장용수 기자] 대구시 북구는 사진찍기 좋은 명소로 알려진 ‘북구 8경’에 인생에서 추억으로 남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인생샷 스팟’ 포토존을 설치했다.

북구의 8경 중 1경인 ‘금호강하중도’에 배 모양 포토존 조성으로 봄과 가을의 유채꽃과 코스모스 시즌에 배를 타고 떠나는 아름다운 꽃밭여행, 2경인 ‘꽃보라동산’에는 벚꽃을 품은 연인 포토존 조성으로 연인과 가족들에게 달콤한 사랑여행, 7경인 ‘구암서원’에는 360°회전식 휴대폰거치대 조성으로 누구나 편하게 낭만적인 야경여행을 즐길 수 있다.

8경인 '침산정' 트릭아트. [사진=대구 북구]
8경인 '침산정' 트릭아트. [사진=대구 북구]

또한 8경인 ‘침산정’에는 전망대 바닥에 ‘침산만조(아름다운 침산의 저녁 노을)’ 트릭아트 조성으로 각자 연출한 포즈에 따라 신기하고 흥미로운 여행을 주제로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관광객 누구나 사진 한 컷에 재미와 낭만이 가득 담긴 인생 추억을 만들어 준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북구 8경 인생샷 스팟 설치 사업은 관광객들에게 볼거리, 즐길거리에 더해 남길거리를 제공함으로써 다시 찾고 싶은 관광명소로 각인돼 관광객이 많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북구 관광명소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콘텐츠사업을 발굴,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9월 중 3경인 ‘운암지수변공원’에도 운암지와 어울리는 고보 라이트를 설치해 여행객들에게 추억의 인생샷 한컷으로 매료시킬 예정이다.

장용수 기자 suy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