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건지도서관, ‘제대로 엄마표 영어, 8년의 이야기’ 부모교육 특강 실시
상태바
건지도서관, ‘제대로 엄마표 영어, 8년의 이야기’ 부모교육 특강 실시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0.07.03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진희 작가 초청해 엄마표 영어교육에 대한 핵심 노하우 알기 쉽게 설명해 궁금증 해소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전주시립 건지도서관이 자녀의 영어교육에 어려움을 겪는 초보엄마들을 돕기로 했다.

건지도서관은 3일 생애 첫 도서관 이야기 사업의 일환으로 자녀를 대상으로 한 영어교육 비법을 알려주는 부모교육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부모교육 특강에는 자녀 영어교육 분야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한진희 작가가 초청돼 ‘제대로 엄마표 영어, 8년의 이야기’를 주제로 강연했다.

한 작가는 ‘엄마표 영어 이제 시작합니다’, ‘누리보듬 홈스쿨’, ‘엄마표 영어 7주 안에 완성합니다’ 등의 저자로 자신만의 독특한 영어교육법을 통해 취학 전까지 영어에 노출되지 않았던 자녀를 16세에 해외 대학에 입학시킨 것으로 알려져있다.

한 작가는 이 자리에서 엄마표 영어교육에 대한 핵심 노하우를 알기 쉽게 설명해 자녀교육에 고민이 많은 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줬다.

건지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특강을 통해 성공적인 자녀 영어교육 비결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이와 함께 앞으로 진행 될 전주시립도서관 부모교육 특강 및 생애 첫 도서관 이야기 프로그램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