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신규직원 농촌 일손돕기 지원
상태바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신규직원 농촌 일손돕기 지원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06.06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직원들이 산내면 송백리 과수농가를 방문해 사과 솎기 일손돕기를 하고 있다.<사진=밀양시설관리공단>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5일 이병희 이사장과 신규직원 10명 등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일손 부족으로 애태우고 있는 밀양시 산내면 송백리 과수농가를 방문해 사과 솎기 일손돕기로 농촌의 어려움을 함께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일손돕기는 지난  1일 공단 배지를 달며 시민을 위한 봉사정신을 다잡은 신규직원들과 멘토-멘티를 맺은 선후배 직원들이 함께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힘을 보태 그 가치를 높였으며, 작업에 필요한 도구와 간식 등을 손수 준비해 농가의 부담을 덜어줬다.

또한 안영자 농장주는 “일손부족으로 농작업에 걱정이 많았는데 공단 직원들이 귀중한 시간을 내어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본인 일처럼 열심히 도와줘서 큰 도움이 됐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병희 이사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채용된 공단 신규직원들이 농번기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를 위해 함께 소통하면서 일손돕기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발전과 시민복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